로고

팝콘 맛집 메가박스, 한정판 ‘블랙시크릿팝콘’ 출시

이소영 | 기사입력 2022/10/15 [21:59]

팝콘 맛집 메가박스, 한정판 ‘블랙시크릿팝콘’ 출시

이소영 | 입력 : 2022/10/15 [21:59]

 

 

극장을 넘어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엔비와 함께 ‘블랙시크릿팝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메가박스의 ‘블랙시크릿팝콘’은 지난 7월 런칭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교촌치킨의 신메뉴 ‘블랙시크릿 치킨’과 콜라보한 것으로,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가 더해진 치킨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짭조름하고 깊은 감칠맛이 나는 블랙시크릿 치킨 맛을 즐길 수 있는 ‘블랙시크릿팝콘’은 L사이즈 6,500원, R사이즈 6,000원으로 교촌블랙시크릿팝콘용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블랙시크릿팝콘’은 13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소진 시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메뉴로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대구신세계점 등 전국 51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메가박스는 지난 5월, 견과류 브랜드 HBAF(바프)와 손잡고 ‘허니버터팝콘’을 선보여 많은 영화팬들에게 ‘극장에서 먹는 팝콘’의 즐거움을 선사한 바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볼거리, 먹거리 모두 즐기고자 하는 많은 고객 분들에게 다양한 맛의 팝콘을 골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어 이번 교촌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팝콘 맛집의 명성에 걸맞게 메가박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기회를 앞으로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극장을 넘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는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MEET, PLAY, SHARE’ 슬로건 하에 고객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