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뜨거운 입소문 열풍, 드디어 통했다!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좌석 점유율 1위!

이소영 | 기사입력 2022/10/13 [19:29]

뜨거운 입소문 열풍, 드디어 통했다!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좌석 점유율 1위!

이소영 | 입력 : 2022/10/13 [19:29]

 

 

SNS 눈물 후기 열풍과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 속 역대급 눈물버튼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생은 아름다워>가 개봉 14일 만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생은 아름다워>는 개봉 14일을 맞이한 10월 12일(목)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오펀: 천사의 탄생><대무가><티켓 투 파라다이스> 등 개봉작이 대거 쏟아진 날 이룬 성과로 놀라움을 더하는 가운데, 전일 대비 관객 수가 오히려 소폭 상승(1.5%)해 지치지 않는 입소문의 힘을 실감케 했다. 또한 개봉 3주 차임에도 불구하고 상영작 예매율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해 본격적인 흥행 역주행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개봉과 동시에 웃겨서 방심하다 울면서 나오는 영화로 화제를 모았던 <인생은 아름다워>는 흥겨운 노래와 유쾌한 웃음, 배우들의 열연과 환상적인 케미, 공감의 눈물을 자극하는 스토리가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 CGV 골든 에그지수 95%, 메가박스 실관람객 평점 9점을 기록하는 등 관객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함께 눈물로 얼룩진 손수건과 옷소매부터 휴지 뭉치, 각종 영화, 방송, 만화의 우는 짤들이 총동원되며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인생은 아름다워>를 통해 관객들을 웃고 울게 만들었던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가 오는 12월 9일 개최 예정인 제58회 대종상영화제 남녀주연상 후보에 나란히 노미네이트 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누구나 꿈꾸는 첫사랑 선배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던 옹성우가 남우신인상 후보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들로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에 도전한 김준석 음악감독이 음악상 후보에 당당히 올라 눈길을 끈다.

 

폭발적인 입소문을 일으키며 놀라운 흥행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