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북경찰청, 경찰 반부패 2차 대토론회 개최

정해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9/30 [19:42]

경북경찰청, 경찰 반부패 2차 대토론회 개최

정해성 기자 | 입력 : 2019/09/30 [19:42]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경북지방경찰청(청장 김기출)은, 30일 포항남부경찰서 4층 대회의실에서 포항, 경주지역 주민과 경찰관 등 116명이 참여한 가운데 ‘2차 경찰 반부패 대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는 지난 토론회에서 언급되었던 사안 중에서 심층 논의가 필요한 과제들을 40개 키워드로 정리하여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개최되었으며, 대구한의대 박동균 교수의 사회로 대경대 장철영 교수, 대구 MBC 심영은 아나운서, 청문감사담당관실 강혜인 경장이 토론자로 참여하여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하였다.

또한 사회와 토론자 외에 변호사, 교수, 지자체 공무원, 건설업, 운수업, 유흥업, 요식업, 숙박업 종사자 등 지역의 각계각층 주민들이 청중으로 참여하여 부패와 관련된 서로의 경험과 경찰 청렴도 향상 대책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김기출 경북경찰청장은 지난 1차 토론회에 이어 경찰의 자정 노력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도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표하며, 지금까지 나온 의견들을 경찰의 반부패 정책에 적극 반영하여 앞으로 청렴한 경북경찰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경북지방경찰청은 지난 8월 7일 지방청 참수리홀에서 1차 반부패 대토론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소속 24개 경찰서에서도 7월부터 지금까지 각 관서별로 2회씩 반부패 대토론회를 개최하여 경북 관내에서 총 50회의 토론회를 개최, 2,529명의 주민이 참석했다.

내외신문 / 정해성 기자 hsj3112@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