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준표 대구 방문,"가난 해결한 박정희 전 대통령 존경한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7/11/10 [16:24]

홍준표 대구 방문,"가난 해결한 박정희 전 대통령 존경한다"

편집부 | 입력 : 2017/11/10 [16:24]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10일 대구를 방문한 가운데 지난 3일 박근혜 전 대통령의 출당을 결정한 홍준표 대표의 방문에 일부 박 전 대통령?지지자들이 홍준표 대표의 방문을 일제히 반대한 가운데 홍준표 대표는 이날?대구에서 박정희 전 대통령에 대해 존경한다고 밝혔다.사진=대구 이판석 기자.
이날 홍준표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아시아포럼21 토론회'에 참석차 대구를 방문했고 이날 행사가 열리는 호텔 앞에서는 홍 대표의 방문을 반대하는 집회가 이어졌다.
이날 홍대표는 "박 전 대통령 출당을 해야만 했던 충정을 이해해 달라"며 "서운한 마음은 있는 것은 알지만 보수가 궤멸할 상황이라 비난을 감수하고 결단했다"고 설명했다.
홍대표는 이어 오후에는 대구엑스코 국제회의실에서 자유한국당 싱크탱크인 여의도연구원과 박정희대통령기념재단이 공동으로 개최한 ‘박정희 전 대통령 탄생 100돌 기념 토크콘서트’에 참석해 가난을 해결한 박정희 전 대통령을 존경한다"고 말하며 당사에 사진이라도 걸 수 도 있다고 말했다.
이날 토크콘서트에는 홍 대표를 비롯해 류석춘 당 혁신위원장, 강효상 대변인, 이재만·이철우(경북 김천) 최고위원과 김상훈(대구 서구) 국회의원, 남유진 구미시장,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 기념재단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