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신한갤러리 2016년 첫 체험형 기획전:내외신문
로고

신한갤러리 2016년 첫 체험형 기획전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14 [11:11]

신한갤러리 2016년 첫 체험형 기획전

편집부 | 입력 : 2016/01/14 [11:11]


신한銀, ‘사람이랑 사랑해’展 개최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신한은행은 오는 15일부터 3월 5일까지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에 위치한 ‘신한갤러리 광화문’에서 우현아 작가의 미술 재능기부를 통해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형 기획전 ‘사람이랑 사랑해(Love one, Love all)’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마음껏 만져보고 즐기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설치작품과 회화작품 30여점으로 구성됐다. 각 작품들은 ‘사람’과 ‘사랑’을 표현하고 있고, 작가의 고유 캐릭터 ‘람이’와 신한은행의 CI 색깔을 이용해 새롭게 만들어진 캐릭터 ‘랑이’가 우리 주변의 모든 사람, 동물, 식물들을 사랑하면서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신한은행은 전시와 함께 발달장애아동을 위한 체험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달 23일에는 ‘사랑을 쓰고, 사랑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발달장애아동 50여명에게 작가의 캐릭터를 응용해 만든 미술체험 재료를 제공하고 아동들이 각자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만든 편지와 그림들을 25일부터 전시장 특별공간에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초등학교 1~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회화에 입체적인 요소를 연결하는 작가의 작업방식을 쉽게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무료 미술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가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이 크고 작은 사랑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는 것을 깨닫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신한갤러리를 통해 신진 작가들에게 무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문화예술활동 지원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 등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갤러리에서는 매월 학생들을 위한 미술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고 방학기간에는 더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위해 추가로 프로그램을 편성해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