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새회장 선임..임기 시작 이준희 회장 인사말:내외신문
로고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새회장 선임..임기 시작 이준희 회장 인사말

내외신문 | 기사입력 2023/07/01 [11:59]

한국인터넷기자협회 새회장 선임..임기 시작 이준희 회장 인사말

내외신문 | 입력 : 2023/07/01 [11:59]

[인사 말씀]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3년간의 새 임기를 시작합니다. 내면의 다짐을 해 봅니다.

 

"나는 권력의 부당한 외압에 맞서 인터넷언론의 독립을 수호하며, 기자들의 자주적인 취재.보도 활동을 적극 옹호하며, 민주주의와 사회진보, 평화로운 통일을 위하여 헌신할 것을 다짐합니다."

 

여지껏 걸어온 것처럼 한국인터넷기자협회는 기울어진 운동장을 타파하여 언론을 바로 세우고, 참된 기자들과 민주.시민사회에 바탕을 둔 미디어 활동가들과 손을 잡고 사회 발전을 위한 연대와 협력의 길에 함께 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그동안 많은 시간 고락을 함께 하며 묵묵히 언론 독립과 기자들의 취재, 보도 활동 수호, 민주주의와 통일과 평화를 위해 헌신해 오신 김철관 회장님을 비롯한 협회 임원들께도 깊은 감사 인사 드립니다.

 

안팎으로 한국인터넷기자협회 활동에 물심양면으로 관심과 지원을 해 주신 협회 회원 여러분, 언론계 선후배, 동료 여러분들, 사회 각계 인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한국인터넷기자협회와 소속 회원, 연대협력 언론사, 단체와의 활동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지원 부탁드립니다. 

 

가까운 시일 안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일정을 마련하고, 또한 앞으로의 활동에 든든한 지원과 후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7월 1일 

 

한국인터넷기자협회

 

회장 이준희 배상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