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사슴의 왕> “운명에 저항하여 미래를 바꿔라!” 파워풀한 메인 포스터 공개!:내외신문
로고

<사슴의 왕> “운명에 저항하여 미래를 바꿔라!” 파워풀한 메인 포스터 공개!

- 팬데믹 시대를 지나온 우리에게 전하는 강인한 자연과 생명의 메시지!

조동현 | 기사입력 2023/05/16 [11:12]

<사슴의 왕> “운명에 저항하여 미래를 바꿔라!” 파워풀한 메인 포스터 공개!

- 팬데믹 시대를 지나온 우리에게 전하는 강인한 자연과 생명의 메시지!

조동현 | 입력 : 2023/05/16 [11:12]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지브리 출신 애니메이션 드림팀의 압도적인 작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사슴의 왕>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 <사슴의 왕>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미디어캐슬, 앨리캣]

<너의 이름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모노노케 히메>의 작화감독을 맡아 천재 애니메이터라 불린 안도 마사시 감독 연출작 <사슴의 왕>이 장대한 판타지 세계관의 시작을 알리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사슴의 왕>은 온 세상을 팬데믹에 빠뜨린 전염병에서 살아남은 최강의 전사 반과 소녀 유나, 치료법을 찾기 위해 둘을 뒤쫓는 천재 의사 홋사르 그리고 제국의 음모가 교차하며 펼쳐지는 중세 팬데믹 판타지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살아남은 소녀 유나를 중심으로 사슴에 올라탄 최후의 전사 반, 전염병의 실마리를 쫓는 천재 의사 홋사르와 수수께끼의 추격자 사에 등 전대미문의 팬데믹 앞에 혼란에 빠진 <사슴의 왕> 속 인물을 한눈에 담아냈다.

 

이미 <모노노케 히메>의 작화감독으로 섬세한 동물 묘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신을 선보인 바 있는 안도 마사시 감독을 필두로, 25세의 나이에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감독 조수로 발탁된 미야지 마사유키 감독, <마녀 배달부 키키> <늑대아이>를 담당했던 오노 히로시 미술감독 등 애니메이션 드림팀이 만들어낸 압도적인 작화의 힘을 단 한 장의 포스터를 통해 온전히 마주하고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메인 카피 운명에 저항하여 미래를 바꿔라!’는 제국의 음모에 휘말린 인물들이 마주할 역경과 고난을 엿볼 수 있어 본편에서 펼쳐질 장대한 판타지 대서사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동시에, 실제로 팬데믹 시대를 지나온 지금 우리 모두에게 필요했던 필람 무비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도 압도적인 작화의 힘이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사슴의 왕>525일 개봉 예정이다.

 

 

시놉시스

 

온 세상을 뒤덮은 전염병, 유일한 희망인 최강의 전사를 찾아라!”

 

한때 최강의 전사로 이름을 떨쳤던 반은 제국의 노예가 되어 소금광산에 갇히게 된다.

어느 날 밤, 갑작스레 들이닥친 들개의 습격에서 죽을 고비를 넘긴 반은

또 한 명의 살아남은 소녀 유나와 함께 소금광산을 탈출한다.

 

한편, 미지의 전염병 미차르의 원인과 치료법을 찾던 천재 의사 홋사르는

습격의 유일한 생존자 반에게 치료의 실마리가 있음을 직감한다.

반을 생포하기 위해 수수께끼의 여인 사에가 그를 뒤쫓기 시작하고,

살아남은 자와 살아남으려는 자들의 이해관계가 서로 교차하기 시작하는데.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 <사슴의 왕> “운명에 저항하여 미래를 바꿔라!” 파워풀한 메인 포스터 공개!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