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북경찰청, ‘스마트 경찰상’ 구현을 위한 업무 보고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12/12 [12:02]

전북경찰청, ‘스마트 경찰상’ 구현을 위한 업무 보고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4/12/12 [12:02]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전북지방경찰청(청장 홍성삼)은, 12일 오전 지방청 경감급 이상 과장, 계?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홍성삼 청장 주재로 ‘15년 전북경찰 중점업무 추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도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희망의 새경찰을 목표로 스마트(SMART) 경찰상을 구현하기 위해 전북경찰이 ‘15년도에 나아갈 방향을 함께 논의하고 고민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홍성삼 전북지방경찰청장은 2014년 올 한 해 업무를 추진하면서 잘된 점과 미흡한 부분을 정확하게 평가 및 분석하여 ‘15년 전북경찰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고, 또한 도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정확히 알아 치안정책 수립에 반영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필요한 추진사항들을 “스스로 찾아서하고, 마음을 겸손히 하며, 탁 트인 생각을 가지고 일하는” 스마트한 전북경찰이 되어 현장 업무에도 적극적으로 적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 참석한 경감급 이상 전 직원은 홍성삼 청장이 강조한 경찰혼, 사명감 등 5대 추진전략을 신속히 체득하여 스마트(SMART) 경찰상 확립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연말연시 특별방법활동과 복무기강 확립 등 기본근무에도 충실한 스마트한 전북경찰이 되어 안전한 전라북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뜻을 한 데 모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