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천시,송우IC신설, 가산IC 설계변경 서명운동

이홍우 | 기사입력 2014/01/11 [15:44]

포천시,송우IC신설, 가산IC 설계변경 서명운동

이홍우 | 입력 : 2014/01/11 [15:44]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9일 포천시 대학생 홍보사절단과 함께 신설 고속도로 유치에 힘을 보태고자 ‘구리~포천 민자고속도로 송우 IC 개설 및 가산 IC 설계변경’을 위한 서명운동을 실시했다.

지난해 8월 말 모집해 선발된 ‘포천시 대학생홍보사절단 1기’ 10명은 5인 1팀으로 나눠 소흘읍 상가, 공장, 사무실 및 아파트 단지 일대를 대상으로 한 방문홍보와 SNS를 활용한 홍보활동 등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전 방위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송우 IC 개설 및 가산 IC 설계변경의 필요성과 유치 활동을 위한 서명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시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과 함께한 민자고속도로 유치 서명 활동 등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로 포천시민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민자고속도로 완공이 많은 어려운 제반 여건 중에서도 한 발 한 발 꾸준히 의미있는 발걸음을 이어가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언론, SNS 등 다양한 홍보수단을 활용해 민자고속도로 유치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고 밝혔다.

한편, 포천시 대학생 홍보사절단은 포천시 관내 대학생(휴학생, 대학원생 포함) 및 관내에 주소를 두고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을 받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행정체험 교육 및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대학 간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계획됐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