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정용선 대전경찰청장, 정성욱 회장에 감사패 전달

편집부 | 기사입력 2013/11/19 [15:55]

정용선 대전경찰청장, 정성욱 회장에 감사패 전달

편집부 | 입력 : 2013/11/19 [15:55]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대전지방경찰청(청장 정용선)은, 대전경찰청 ‘?????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훌륭한 부모, 행복한 가정, 훈훈한 사회의 가치와 필요성을 지역사회에 확산시키는데 힘써온 금성백조주택 정성욱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정성욱 회장은 내실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회사경영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대전경찰의 치안활동에도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갖고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29일 대전경찰청이 주관한 ‘중증장애인 생산품 구매박람회’에서 다량의 물품을 구매하는 등 평소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활동에도 앞장서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하여왔다.


이날 전달식에서 정용선 대전경찰청장은 “지역 경제의 발전과 훈훈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이끌어 온 정성욱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행복한 대전을 만들어 가는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정성욱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전경찰이 열심히 활동한 결과 시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것 같아 대전시민의 한 사람으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  운동의 가치 확산을 위해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