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새마음포럼 서울지역본부 발대식 행사:내외신문
로고

새마음포럼 서울지역본부 발대식 행사

김문식 | 기사입력 2013/06/20 [17:57]

새마음포럼 서울지역본부 발대식 행사

김문식 | 입력 : 2013/06/20 [17:57]


새마음포럼 서울지역본부 발대식 행사

-국민의식의 선진화와 건전한 국민여론 형성을 통해-

 

국민의식의 선진화와 건전한 국민여론 형성을 통해 대한민국의 정체성 확립과 자유민주주의 체제수호를 위해 활동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보수적 가치를 가진 이 지난 6월 17일(월) 삼성동 한신인터밸리 4층 메모리스에서 많은 회원들과 외부 인사를 모시고 행사를 가졌다.

지난 해 4월 총선과 12월 대선기간을 통해 적극적 SNS활동으로 사회여론을 형성하고 건전한 의식과 국민행복을 위해 헌신할 수 있는 후보를 지원하여 눈부신 결실을 거둔 바 있는 은 전국 회원 목표는 보수논객 1000명이며 현재 약300명의 보수논객이 활동하고 있으며 2013년 보다 체계적이고 조직적 사회활동과 흔들리는 국가안보의식과 국민행복을 위해 밀알이 되고 자 하는 마음으로 전국적 조직을 결성키로 천명한 후 지난 2월 대구경북지역본부 설립과 4월 부산지역, 5월 경기인천지역에 이어 거행되는 행사로 금년 내 전국 16개 시도지역을 중심으로 지역본부 체제를 구축하여 다양한 공익사업과 국민의식 변화를 위해 활동을 해 나갈 예정라고?밝혔다.?

금번 서울지역본부 행사는 윤병화 남부지역본부장과 허광일 북부지역본부장이 주관하여 전통문화 공연과 함께 회원들의 결의를 다지는 행사가 되었다.

이날 행사를 통해 김동순회장(데니스김)이 2013년 하반기 사업계획 발표도 있었는데 회원들간의 유대강화와 지식을 공유하기 위한 분기별 세미나를 포함하여 다양한 사업계획과 체계적 포럼운영을 위한 재정위원회와 윤리위원회 설치를 결의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혁신과 성장확산 프로젝트를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활동과 국민의식 변화 노력을 해 나가는 새마음포럼은 금년 7월 별도의 사단법인을 설립하여 다양한 대국민 봉사와 선진국가 위상도모를 위한 사업활동을 전개 해 나갈 예정이라고 포럼측은 말하였다.?

현재 새마음포럼은 서울 여의도 한신리버파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02?782-1556 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