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충주시] 충주시 ㈜트루나스, 식품기술대상 장관상 수상:내외신문
로고

[충주시] 충주시 ㈜트루나스, 식품기술대상 장관상 수상

- ‘한 알로 요리 끝! 비건’ 맛·향·영양 모두 가져 높은 평가받아 -

김학영기자 | 기사입력 2022/11/02 [09:26]

[충주시] 충주시 ㈜트루나스, 식품기술대상 장관상 수상

- ‘한 알로 요리 끝! 비건’ 맛·향·영양 모두 가져 높은 평가받아 -

김학영기자 | 입력 : 2022/11/02 [09:26]

 

충주시 ㈜트루나스(대표이사 김상식)에서 생산하고 있는 ‘한 알로 요리끝! 비건’제품이 ‘2022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 선정됐다.

 

충주시는 2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17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트루나스가 식품기술대상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은 국내 유일의 식품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인 한국식품연구원에서 창의적인 식품 연구에 매진하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포상하는 행사다.

 

연구원은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에 매진하며 시장 경쟁력이 뛰어난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기업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포상은 농림축산부장관상, 특허청장상, 한국식품연구원장상 등으로 ㈜트루나스를 포함해 총 13개 기업이 수상 대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한 알로 요리끝! 비건’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정식으로 검증한 제품으로서 국내산 19가지 자연재료를 모두 동결하는 식품가공기술을 통해 개발에 성공했다.

 

제품은 자연재료의 맛, 향, 영양 등을 온전히 보전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와 인기를 얻고 있다.

 

김상식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건강하고 깨끗한 식품을 생산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지역농산물의 원료사용확대와 일자리 창출 등 지역밀착형 기업으로서의 책임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트루나스는 2017년부터 충주시 용탄동에 식품제조가공업을 운영하며 동결건조식품을 생산하는 전문제조기업으로, 최상의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아이템 개발 및 식품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