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천시] 참빛교회, 부천시에 사랑의 기탁금 200만원 전달

김학영기자 | 기사입력 2022/11/01 [14:09]

[부천시] 참빛교회, 부천시에 사랑의 기탁금 200만원 전달

김학영기자 | 입력 : 2022/11/01 [14:09]

 

 

부천시는 지난 29일 참빛교회(담임목사 안동철)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며 200만 원의 성금을 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참빛교회는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가 연말에 진행하는 사랑의 나눔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매년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올해는 특히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기 위해 별도의 성금을 추가적으로 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이 참석하여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모인 관계자를 격려하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시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는 참빛교회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관내 취약계층에게 성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안동철 담임목사는 “참빛교회 6대 핵심가치 중 하나가 바로 지역사회를 돕고, 살리는 교회를 지향한다는 것이다. 이에, 사랑의 바자회를 통해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나누기 위해 올해도 성도들이 작은 정성이나마 힘을 모았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이 전해져 지역사회가 다시 살아나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참빛교회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그리고 꾸준하게 행동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시도 소외계층이 내일의 삶에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