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당진시]한전산업개발(주)당진사업처, 올해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

강봉조 | 기사입력 2017/12/08 [12:06]

[당진시]한전산업개발(주)당진사업처, 올해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

강봉조 | 입력 : 2017/12/08 [12:06]


직원들의 온기를 머금은 연탄 3,400장으로 이웃사랑 실천!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한전산업개발(주)당진사업처(처장 김윤태)‘나누리 사회봉사단’이 8일 지역의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당진시복지재단(이사장 방두석)과 함께‘더 큰 사랑 더 큰 나눔’을 주제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추운 겨울 날씨를 녹이고 있다.

나누리 사회봉사단의 이번 나눔은 유난히도 추운 이번 겨울을 맞아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자발적 나눔을 통해 건강한 기업문화를 조성해 나갈 목적으로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당진시 석문?신평?고대면 일원에서 진행됐다.

특히, 나누리 사회봉사단은 당진지역 내 3개 면사무소 맞춤형 복지팀과 함께 겨울철 에너지 소외계층이 당면한 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지역의 대표기업체 사회봉사단으로써 제 몫을 톡톡히 해내가고 있다.

더불어, 전달식에 참석한 김윤태 처장은“ 우리 당진사업처 직원들의 두 손이 행한 이번 나눔이 지역사회 내 홀몸 어르신들의 가정에 따뜻한 온기로 고스란히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전산업개발(주)당진사업처는 매년 당진시복지재단과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저소득 취약가정 31개 곳 에 620여만 원 상당의 기초생활 비용을 지원한 바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