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WMTC 선교사훈련학교 제9기 모집

편집부 | 기사입력 2017/12/04 [02:34]

WMTC 선교사훈련학교 제9기 모집

편집부 | 입력 : 2017/12/04 [02:34]


[내외신문=이형찬 기자]초교파적으로 교회가 연합하여 절대복음, 절대제자, 절대성령, 절대순종, 절대감사 등 5대 강령으로 미전도 종족 선교를 통해 주님을 섬기는 일을 하고 있는 선교공동체 WMTC연합선교회(대표회장 김의경목사)가 제9기 선교사훈련학교(이하 WMTS) 훈련생을 모집한다.

이번 9기 강사로는 국내 선교관련 전문가들이 대거 강사로 등단하여 훈련생들의 영적 훈련을 비롯해 선교현장 사역에 필요한 전반적인 것을 강의한다.

강사진에는 인터콥 이사장 강승삼목사(전, KWMA 대표회장, 총신대학교 선교대학원장)를 비롯해 바울선교회 대표이사 이동휘목사(전주안디옥교회 원로), KODIA 국제대표 김병선 선교사(전, GP선교회 국제대표, 알타이선교회 이사장), 인터콥 본부장 최바울 선교사, WEC국제선교회 한국본부장 및 법인대표인 박경남 선교사, 한.이 성경연구소 본부장이며 CMI유대인 선교회 회장인 정태권 선교사, 미전도종족연대 대표 정보애 선교사와 함께 WMTS학교장이며 거룩한 빛 비전교회 담임 김의경 목사가 선교연구 강사로 등단한다.

또한 MDTS 분야에는 제주열방대학 설립자이자 NCMN 대표인 홍성건 목사, 전도폭발스쿨 교장인 차광일목사(하늘비전교회 담임), 재정전문강사인 김미진 간사가 강사로 나선다.

이외에도 치유사역분야는 내적치유사역자이며 캐나다 한우리교회 순회선교사인 박윤희 선교사와 전 국제 KOSTA 강사인 크리스티 김 선교사, ABC(중독상담) 학교장인 김형석목사가 맡는다.

WMTS 9기는 2018년 2월27일에 개강하며 6월5일까지 15주 강의를 펼치며 아웃리치를 마지막으로 종강을 하게 된다.

그동안 WMTS는 세계에서 가장 복음화가 되지 않은 10/40창 지역으로 그리스도의 제자를 훈련시켜 파송하여 복음을 전파하고 교회를 세우는 재생산 사역으로 선교를 확장해 나갔다.

또한 현지인 선교사 훈련원을 통한 목회자, 선교사 배출로 현지인 교회를 개척하고 그리스도의 복음에 완전히 헌신된 자국인 제자를 재생산하여 다시 미전도 지역으로 파송하는 사역으로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는 추수꾼의 사명을 목적으로 삼고 있다.

한편, WMTS는 선교적인 목회를 지향하는 목회자, 선교훈련을 받지 못하고 선교현장에서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 재충전의 기회를 갖고자 하는 선교회사와 목회자, 미전도종족 선교에 사명을 가지고 있는 선교사 후보생, 평신도 전문인 지망생을 대상으로 복음에 생명을 거는 제자를 양성하는 선교사훈련학교 제9기 훈련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거룩한 빛 비전교회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