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숫자 화장품” “수랩 4종 크림”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김동현 | 기사입력 2016/10/31 [23:16]

“숫자 화장품” “수랩 4종 크림”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김동현 | 입력 : 2016/10/31 [23:16]


[내외신문=김동현 기자]숫자크림으로 유명세를 탄 독특한 화장품 수랩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숫자크림 팝업스토어는 1일부터 6일까지 총 6일간이며, 장소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마련된다. 팝업스토어에서 세라마이드 크림, 미백 크림, 진정크림, 개선 크림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수랩 윤재영 이사는 "숫자크림이 올해 7월 브랜드 런칭 이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왔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송도 뷰티 앤 코스메틱쇼를 시작으로, 10월 현대백화점 코엑스 K-뷰티페어 등에서 잇달아 팝업스토어를 개설했는데, 그 때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수랩에서는 각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숫자크림 제품의 제품력을 집중적으로 알리고 숫자 화장품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여자들의 피부 타입은 계절별로, 또 한 달에도 수없이 바뀐다. 최근 합리적이며,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층의 취향에 부합된 수랩은 용량은 줄여 빠른 기간 안에사용할 수 있도록 화장품의 신선도에 신경을 썼고, 알루미늄 재질의 ABL(Aluminum Barrier Laminated)튜브 용기를 통해 산소 유입을 막아 세균 번식이나 크림 변색의 우려를 없앴다.

가격 대비 최고급 품질로 숫자크림의 출시는 바쁜 일상 속,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로 인해 지쳐있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수랩 윤재영 이사는 "이번 현대백화점(판교)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숫자크림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동현 기자 webitem1004@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