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서영주, 김지운 감독의 영화 ‘밀정’에 합류:내외신문
로고

서영주, 김지운 감독의 영화 ‘밀정’에 합류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6 [21:29]

서영주, 김지운 감독의 영화 ‘밀정’에 합류

편집부 | 입력 : 2015/10/06 [21:29]


사진 제공/화인컷엔터테인먼트

 

[내외신문=강태수 기자]배우 서영주가 영화 ‘밀정’에 송강호, 공유와 함께 출연한다.

 

김지운 감독 연출,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작의 신작 ‘밀정’은 일제 강점기 시대 독립운동단체 의열단과 그를 둘러싼 투사들의 치밀한 전략과 인물들의 배신과 음모를 보여주는 영화로, 서영주가 송강호, 공유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다.

 

배우 서영주는 2012년 만15세 나이에 첫 데뷔영화 ‘범죄소년’으로 도쿄국제영화제 최우수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김기덕 감독의 ‘뫼비우스’, 최근의 연극 ‘에쿠우스’에서 세계 최연소로 알런 역을 맡으면서 만 17세라고는 밑겨지지 않을 만큼 다양하고 폭 넓은 연기의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차세대 기대주이다. 매번 맡게 되는 역할에서 조용하지만 폭발력 있는 내면연기를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받아온 배우 서영주는 처음으로 대작 상업영화에서 또 다른 연기에 도전한다.

 

서영주는 "김지운 감독님과 송강호, 공유 선배님들과 함께 한다는 것 자체로도 영광이며 연기에 있어서 큰 배움의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영화 ‘밀정’에 합류하게 된 기대와 설렘을 표현했다.
‘밀정’은 일제 강점기 시대를 재현하기 위해, 중국 상하이 현지에서 10월에 촬영이 진행될 예정으로, 배우 서영주는 현재 열연중인 연극 ‘에쿠우스’의 오는 11월 1일 마지막 공연 이후 본격적으로 중국과 한국 촬영 분에 합류하게 된다.

 

아역배우로 데뷔한 후, 드라마뿐 아니라, 작품성 있는 영화를 통해 일찌감치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배우 서영주가 국내외에서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아 온 미장센의 대가, 김지운 감독을 만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