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쥴리크,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출시기념 플라워 뷰티 클래스 진행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7 [18:00]

쥴리크,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출시기념 플라워 뷰티 클래스 진행

편집부 | 입력 : 2015/06/27 [18:00]


[내외신문=심종대 기자] 호주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쥴리크(Jurlique)’가 신제품 ‘선 스페셜리스트 SPF40 하이프로텍션 크림 PA+++(Sun Specialist SPF40 High Protection Cream PA+++, 이하 선 스페셜리스트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한 고객 초청 ‘뷰티 플라워 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달 로즈데이를 기념해 로즈 플라워 박스를 주제로 진행했던 쥴리크의 클래스가 참석 고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낸 데에 이어, 이번 클래스는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 출시를 기념해 선인장을 활용한 독특한 테마의 클래스로 진행됐다.

 

신사동에 위치한 ‘오드리 앤 영(Audrey&Young)’ 카페에서 진행된 이번 플라워 클래스를 통해 초청 고객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직접 선인장과 다육식물을 활용한 화분을 제작하고, 쥴리크의 신제품 ‘선 스페셜리스트 크림’과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클래스를 기획한 쥴리크 마케팅 담당자는 “일반적인 플라워 클래스들이 화려한 색깔의 꽃들을 주로 활용하는 데에 반해 사막의 강렬한 태양아래서도 몸 속 수분을 지키고 자외선을 이겨내는 강인한 식물인 선인장이 쥴리크의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의 효능과 일치한다는 데에서 영감을 받아 선인장을 주제로 진행하게 됐다”면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건강을 지켜내는 쥴리크의 ‘선 스페셜리스트 크림’과 함께 올 여름 뜨거운 자외선에도 선인장처럼 건강한 피부를 지켜내길 바란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쥴리크는 고객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함과 동시에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키 위해 앞으로도 독창적인 테마의 소규모 고객 초청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