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얼굴에서 피지 장마가 내린다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7 [17:47]

얼굴에서 피지 장마가 내린다면?

편집부 | 입력 : 2015/06/27 [17:47]


[내외신문=심종대 기자] 하늘이 우중충하다. 지금이라도 당장 한바탕 비가 쏟아질 요령으로 장마가 시작될 조짐이 보인다. 기상예보에서는 이번 주말부터는 대대적인 장마가 쏟아진다고 하니 이번 주말은 왠지 우울한 주말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그런데 장마만큼이나 나를 더욱 우울하게 만드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폭우처럼 쏟아지는 얼굴의 피지 장마. 여름이 되면서 모공이 늘어나고 피지는 이 때다 싶어 활개를 치고 있다. 감당 안 되는 이 피지들을 처리해줄 특급 아이템들이 정말로 필요해지는 순간이다.

 

용카 마스크 103&105용카의 마스크 103&105는 정화와 안색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몬모릴로나이트(montmorillonite),벤토나이트(bentonite), 카올린(kaolin)의 3가지 클레이로 구성된 노폐물 배출 마스크이다.

 

천연성분 99%로 구성된 마스크 103과 105는 여름철 피부고민의 주원인인 피부의 과다피지를 잡아주어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면서 모공을 수렴해 안색을 밝혀주고 피부에 놀라운 광채를 선사해준다. 특히 마스크 103은 과다 피지를 흡착해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고, 마스크 105는 유수분밸런스의 불균형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탁월하다. 용카의 마스크 103과 마스크 105는 집에서도 전문 스파에서 관리받은 듯한 매끈한 피부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키엘 '울트라훼이셜 오일-프리 클렌저'는 풍부한 거품이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를 깨끗하게 닦아 주는 산뜻한 클렌저다. 사막 식물 추출물과 레몬 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고, 피부에 상쾌함을 준다.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에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고, 논코메도제닉 인증 제품이다.

 

디올 하이드라 라이프 클로즈업디올의 하이드라 라이프 클로즈업은 사용시 빠르게, 그리고 점차적으로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모이스춰라이저이다. 넓어진 모공, 막힌 모공, 늘어진 모공에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작용해 모공에 탄력을 준다.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자극해 순환을 돕고, 수분으로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관리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피지 분비도 밸런스를 맞춰주는 디올하이드라 라이프 클로즈업은 사용 시 피부가 벨벳처럼 부드러워지고 반짝이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