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리랑TV 헤일로-JJCC 에디, 불꽃 튀는 요리 대결! 과연 승자는 누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2 [14:28]

아리랑TV 헤일로-JJCC 에디, 불꽃 튀는 요리 대결! 과연 승자는 누구?

편집부 | 입력 : 2015/06/22 [14:28]

[내외신문=조동현 기자] JJCC 에디와 헤일로(HALO) 오운과 디노가 1998년 첫 전파를 탄 이래 15년 동안 오랫동안 한국의 대중가요를 소개해 온 아리랑TV의 대표적인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라면을 이용한 기상천외 창작 요리 대결을 펼쳤다.

 

방송계 전반적으로 쿡방(요리 방송)의 거센 바람이 불고 있는 요즘 신곡 를 통해 대세돌로 도약하고 있는 헤일로와 프로그램 MC인 JJCC 에디가 라면을 이용한 창작 요리 대결을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세 사람은 갑작스럽게 주어진 재료를 이용해 단 20분 동안 요리를 만들어야 하는 깜짝 미션을 받게 되었는데, 사전에 철저히 비공개로 붙여졌던 재료들이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세 사람은 높은 완성도의 라면 요리를 만들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서바이벌 요리 오디션 프로그램인 에 출연해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요리 실력을 뽐내며 본선 Top 15 위에 진출하는 등 아이돌 중 손 꼽히는 요리 실력을 가진 MC 에디 와의 대결에서도 결코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창의성 높은 요리를 만들어낸 오운과 디노는 전문적인 요리 강습을 받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요리 실력을 발휘했다.

 

한편 세 사람의 치열한 요리 대결 첫 번째 에피소드는 23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아리랑TV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88개국에 방송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