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충남홍성경찰서,비행 청소년, 홍성 경찰이 앞장선다 !

강봉조 | 기사입력 2015/06/01 [13:36]

충남홍성경찰서,비행 청소년, 홍성 경찰이 앞장선다 !

강봉조 | 입력 : 2015/06/01 [13:36]


경찰?여성가족부?군청?청소년 쉼터와 합동 캠페인 등 실시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홍성경찰서(총경 홍명곤)는 지난 5월 29일 오후 7시 홍성군 홍성읍 소재 공영주차장 앞에서 청소년 비행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요즘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관계 기관과 합동으로 비행청소년 예방을 위해 캠페인 및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이날에는 경찰, 여성가족부 관계자, 홍성군청, 홍성청소년쉼터,자원봉사어머니회 등 청소년 선도와 관계있는 단체가 모여 청소년이 운집되어 있는 지역에 직접 찾아가 청소년 선도, 학교폭력 근절 홍보 활동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이 시행되는 시점으로서 아주 중요한 의의를 갖고 있기도 하다.

 

홍성청소년쉼터(원장 이철이)에서는 “민?관?경 모두가 하나 되어 청소년 선도에 힘을 쏟고 있는 이 지역은 앞으로 학교 폭력없고, 비행청소년 없는 지역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고,

홍성군 관계자는 “청소년은 미래의 주인공으로서 유해환경에서 벗어나 건강하게 살 권리가 있다”며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행복하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데 모든 시민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경찰관계자는 “청소년 비행의 사전 예방 뿐만 아니라, 범죄를 저지른 청소년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재범을 방지하고, 지역사회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충실히 하여 청소년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