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거래소, 공식 캐릭터 '황비·웅비' 홍보캠페인 실시:내외신문
로고

한국거래소, 공식 캐릭터 '황비·웅비' 홍보캠페인 실시

- 친근한 이미지 제고 및 대중 소통 강화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11/06 [15:46]

한국거래소, 공식 캐릭터 '황비·웅비' 홍보캠페인 실시

- 친근한 이미지 제고 및 대중 소통 강화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11/06 [15:46]

▲ KRX, 공식캐릭터 황비 웅비를 활용한 홍보캠페인의 일환으로 설치된 황비 조형물 앞에서 한국거래소 임원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제공=한국거래소)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한국거래소(이사장 손병두)는 고객 친화적 이미지 제고 및 대중 소통강화 목적으로 6일부터 17일까지 공식 캐릭터 황비·웅비 홍보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111월 리뉴얼 된 황비와 웅비의 두 번째 생일파티 콘셉트로 진행된다. 서울사옥 외부에는 6m 높이의 황비·웅비 조형물을 전시하고, 내부에는 황비·웅비 팝업카페를 운영한다. 팝업카페에서는 에어팟 맥스, 에어팟 등 다양한 추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0일에는 권경영으로 유명한 배우 권혁수가 황비·웅비 팝업카페 사장으로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촬영한다. 이 콘텐츠는 거래소 공식 SNS에 게재될 예정이다.

  

한국거래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황비·웅비 캐릭터를 다양하게 활용해 나감으로써 보다 친근하고 국민과 함께 하는 증권시장으로 성장해 나가는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번 홍보캠페인을 통해 고객서비스 강화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