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당진시 우수 옥외광고물, 충남 옥외광고 대상전 수상작 선정:내외신문
로고

당진시 우수 옥외광고물, 충남 옥외광고 대상전 수상작 선정

모형 부문 대상, 우수상 등 8점 수상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9/15 [06:20]

당진시 우수 옥외광고물, 충남 옥외광고 대상전 수상작 선정

모형 부문 대상, 우수상 등 8점 수상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9/15 [06:20]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청 일원에서 지난 8월 28일 전시됐던 당진시 우수 옥외광고물 중 8점이 14일 충남 옥외광고 대상 전에서 대상 등을 수상했다.

 

충청남도 옥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 옥외광고협회 금산군지부에서 주관한 제26회 충청남도 우수 옥외광고 대상 전에는 당진, 천안, 홍성, 금산 등 도내 4개 시군이 참여했다.

 

당진시 작품 중 모형 부문에서는 △기경광고 정기호 ‘밥’(대상) △대우광고산업 김형래 ‘추어탕’(우수상) △대우광고산업 김은경‘황소’(금상) △지성광고 김택수‘어부의 바다’(은상) 등 5점이 수상했다.

 

또한 디자인 부문에서는 △당진아크릴 최장일 ‘대호지면 안내도’(은상) △당진아크릴 박은옥‘채운 공원’(동상) △당진아크릴 김세정‘보건 자세 교정센터’(동상) 등 3점이 입상해 총 8점이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14일 오후 5시 금산 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선정된 작품은 2023년 대한민국 옥외광고 대상 전에 출품될 예정이다.

 

정기호 당진시지회장은 “당진시의 옥외광고물이 작품성을 인정받아 감사하며, 앞으로도 조화로운 도시 경관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