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충남경찰청, ‘2015년 치안종합성과 보고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4/22 [13:51]

충남경찰청, ‘2015년 치안종합성과 보고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04/22 [13:51]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충남지방경찰청(청장 김양제)은, 22일 충남경찰 지휘부와 중간관리자 등 총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치안종합성과 및 역점 추진과제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국정과제 등 주요 치안정책의 성공적 수행을 뒷받침하고, ‘비정상의 정상화’, ‘4대 사회악 근절’ 등 주요 성과과제의 1/4분기 치안종합성과를 분석하여 미흡한 분야에 대한 대책과 향후 방향설정을 모색하고, 주민의 체감치안 향상을 위한 각종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역점 추진과제 관련, 육군훈련소 교통정체 해소를 위한 교통관리 체계 개선으로 충남지역 방문객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범죄예방을 위한 마을방송 동보시스템인 ?온마을 퍼지미  운영으로 실종자를 조기 발견하는 등 지역맞춤형 시책을 통해 눈에 띄는 성과를 이뤄냈다.

이날 참석자들은 앞으로도 주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치안시책 추진과 성과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짐하였다.

한편, 김양제 충남경찰청장은 홍보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좋은 성과를 위해서는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우리 충남경찰 모두의 정성이 필요하다”며 최상의 성과 창출을 위해 전 기능이 합심하여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