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환경공단, 하천 가꾸기 우수상 수상:내외신문
로고

인천환경공단, 하천 가꾸기 우수상 수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3/12/03 [13:10]

인천환경공단, 하천 가꾸기 우수상 수상

편집부 | 입력 : 2013/12/03 [13:10]


[내외신문=이승찬 기자] 인천환경공단(이사장 백은기)이 지역내에서 벌어진 1사 1하천 가꾸기 컨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3일 공단에 따르면 인천시민 및 인천지역 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1사1하천 가꾸기 운동 우수참여업체로 선정돼 인천광역시장 우수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시 주최로 열린 이번 컨테스트에서 공단은 생태 자연적으로 복원한 하천을 자발적이며 효율적으로 유지관리 하기 위해 정기적인 하천정화 활동을 펼쳐온 데 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공단은 하천변 환경정화를 위해 인천고미추홀그린연구회봉사단 등 관내학교 학생들과 함께 휴일 자발적인 자원봉사시간을 만들어 유해식물 제거 및 환경정화 활동을 함께하며, 미래세대 주역들에게 환경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밖에도 시민들에게 하천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맑고 푸른 환경사진전시회, 환경교재발간 등을 통해 시민 환경보전의식 향상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백은기 공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깨끗하고 맑은 환경을 지속적으로 조성해, 환경으로 행복한 인천을 만들기 위해 앞장 설 것“ 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인천환경공단, 인천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