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伊 디자인 세미나 및 비즈니스 상담회 개최

정해성 | 기사입력 2013/06/19 [18:42]

한-伊 디자인 세미나 및 비즈니스 상담회 개최

정해성 | 입력 : 2013/06/19 [18:42]


한-이탈리아 디자인 교류 및 협력확대 도모를 위한

 

◈ 부산시, 6. 20. 10:00 부산디자인센터 강연장에서 이탈리아 디자인 기업 초청 세미나 및 비즈니스 상담회 개최

◈ 디자인 강국인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디자인 기업 5개사를 초청해 양국의 우호협력을 강화하고 기업들의 적극적인 투자와 해외진출 방안을 모색할 예정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부산시는 오는 6월 20일 10:00에 디자인 강국인 이탈리아의 우수 디자인기업 5개사를 초청하여 양국의 우호협력을 강화하고 기업들의 투자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한국-이탈리아 디자인 세미나 및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및 비즈니스 상담회는 디자인 기업, 대학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20일 오전 10시 부산디자인센터 강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시와 피에몬테 국제화센터, 주한이탈리아상공회의소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이탈리아 디자인의 중심도시인 피에몬테주 토리노 지역의 우수 디자인 기업 5개사(ZAAF design, Experientia, Andrea Vecera, Alessandra Scarfo, Archilandstudio)가 초청되며 한국-이탈리아 디자인 세미나와 양국 기업간 비즈니스 상담회 순으로 진행된다.

 


 

1부 행사인 세미나에서는 양국의 디자인 역량을 습득하고 디자인 개발 성공사례 발표 등 정보 공유의 시간을 갖는다. 이어 2부 행사인 비즈니스 상담회에는 부산 제조업체 및 관련기관이 이탈리아 기업과 1:1상담 등을 통해 기업들의 적극적인 투자와 진출방안 등을 모색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양국의 디자인 역량을 강화하고 앞으로 전략적 파트너로서 지속적인 디자인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