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학로의 새로운 랜드마크 "링크아트센터" 개관식 성료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12/18 [13:12]

대학로의 새로운 랜드마크 "링크아트센터" 개관식 성료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12/18 [13:12]

 

 

NHN링크㈜가 14일 서울 종로구 혜화동에 공연장 링크아트센터를 개관했다.

 

왕문주 NHN 링크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개관식에서 "대학로는 특별한 공간이다. 이 곳의 열정이 링크아트센터를 통해 대한민국 전체로, 나아가 전 세계로 알려지길 기원한다. NHN 링크의 높은 기술력, 인프라와 대학로의 우수한 콘텐츠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공연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상징적인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용혁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총장은 "링크아트센터는 모두가 함께 꿈을 이루기에 손색이 없는 공간이다. 우리나라 공연의 메카인 대학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축사를 전했고 배우 이순재는 "배우뿐만 아니라 공연계 종사자들에게 공연장은 굉장히 중요한 공간이다. 무대가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 오늘 직접 보니 앞으로 이 공간에서 좋은 공연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 꿈을 가진 사람들이 이 곳을 통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존 공연장으로 운영됐던 동양예술극장 자리에 건설된 링크아트센터는 477석 규모의 페이코홀과 401석 규모의 벅스홀, 총 2개의 공연장으로 운영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