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울산시] 2022년 모범장수기업 인증서 수여 및 현판식 개최:내외신문
로고

[울산시] 2022년 모범장수기업 인증서 수여 및 현판식 개최

㈜야정, 신일피엔에스㈜ 등 5개사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우대 지원 등 혜택

김학영 | 기사입력 2022/11/22 [09:54]

[울산시] 2022년 모범장수기업 인증서 수여 및 현판식 개최

㈜야정, 신일피엔에스㈜ 등 5개사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우대 지원 등 혜택

김학영 | 입력 : 2022/11/22 [09:54]

 

 

울산시는 11월 22일 오후 2시 ㈜한국몰드(북구 소재)에서 안효대 경제부시장, 모범장수기업 5개사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울산광역시 모범장수기업 인증서 수여 및 현판식’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년 모범장수기업은 지난 10월 모범장수기업 인증심의위원회를 통해 선정된 △㈜야정 △신일피엔에스㈜ △㈜한국몰드 △㈜동신화학 △우신기업㈜등 5개사다.

 

‘모범장수기업’은 업종 경력이 30년 이상이며, 상시 고용 인원이 10인 이상인 울산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업종 경력, 건실성, 지역경제 기여도, 혁신성을 평가하여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은 자사 제품 홍보 등에 모범장수기업 표지(마크)를 활용할 수 있으며,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우대 지원, 울산시의 각종 중소기업 지원사업 참여시 우대, 서울에스지아이(SGI) 보증 보험료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모범장수기업 인증제도는 지역 중소기업의 바람직한 기업상을 제시하고 사회적·경제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기업이 존경받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작년부터 시행하고 있으며, 인증기간은 5년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모범장수기업 인증 사업을 통해 향토 지역기업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신생기업의 성장 방향성을 제시하는 등 기업문화 환경 조성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