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천시, 코레일 ITX-청춘열차로 관광비전 제시

이홍우 | 기사입력 2013/04/07 [10:07]

포천시, 코레일 ITX-청춘열차로 관광비전 제시

이홍우 | 입력 : 2013/04/07 [10:07]


포천시(시장 서장원)는 지난 3월 30일 2013 포천 방문의 해를 기념해 코레일 ITX-청춘 포천 관광 상품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코레일 ITX-청춘 포천 관광 상품은 총432명의 사전예약 관광객을 평택역 등에서 태우고 동두천역에 도착한 후 연계버스를 통해 허브아일랜드, 산정호수, 포천 아트밸리를 관광한 후 동두천역으로 돌아가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2013 포천 방문의 해를 기념해 특별 편성된 이번 ITX-청춘열차를 시작으로 포천 방문의 해는 전국적으로 포천의 무궁무진한 관광지를 홍보하는 계기가 됐으며, 600만 관광객 방문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이날 포천에 방문한 관광객들은 “기존에 경험해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유형의 관광지인 포천 아트밸리를 통해 폐채석장의 재탄생이라는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었다”며, “또한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를 관광하면서 포천이 수도권 제일의 관광도시의 면모를 새로운 발견을 하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시 관계자는 “2013 포천 방문의 해를 맞이해 수도권 제일의 관광도시 포천을 만들기 위해 캐릭터 개발, 팸투어 등 다양한 방법의 전략을 추진하겠다”며, “포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보다 편하고, 보다 즐겁고, 보다 행복하게 관광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