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공포 영화제를 경악하게 만든 미스터리 공포 “당신도 보게 될 죽음의 미소” 영화 '스마일'

10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3종 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8/31 [20:50]

공포 영화제를 경악하게 만든 미스터리 공포 “당신도 보게 될 죽음의 미소” 영화 '스마일'

10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3종 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8/31 [20:50]

 

 

 

   
   

공개된 티저 예고편 한 편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일찌감치 올해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스마일>이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 3종을 전격 공개했다. <스마일>은 자신의 눈 앞에서 기괴한 미소와 함께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가 죽음의 실체를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공포.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3종은 각각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강렬하고 기괴한 미소를 담고 있어 10월 극장에서 만나볼 역대급 공포영화를 기대케 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누구인지 알 수 없는 검은 색의 기괴한 입꼬리가 붉은 배경을 찢고 나오면서 타이틀이 등장, <스마일>의 충격적이고 강렬한 이미지를 보는 이들에게 전한다. 여기에, 정면을 똑바로 응시하며 미소 짓는 포스터 속 인물의 표정은 보는 것만으로도 온몸을 소름 돋게 한다. 마지막으로 죽은 자들을 담는 바디백의 열린 틈 사이로 오싹하게  웃으며 시선을 놓치지 않는 존재의 등장은 벌써부터 전 세계 공포 팬들을 벌써부터 열광케 하기 충분하다. “당신이 보게 될 마지막 미소”라는 카피는 각각의 포스터 속 미소와 함께 관객들을 향해 말을 걸 듯 역대급 미스터리 공포를 예고한다. 

미스터리 공포 <스마일>은 자신이 직접 각본을 쓰고 연출을 한 11분짜리 단편 <잠들지 못하는 로라>로 SXSW(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영화제 미드나잇 단편 부분 심사위원 특별상을 차지한 파커 핀 감독이 자신의 단편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올여름 전 세계에 공개된 <스마일>의 티저 예고편은 신선한 구성과 공포영화의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한 전개로 공포영화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파라마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의 누적 조회수는 현재까지 1800만회. 2개월 만에 기록한 이러한 수치는 내년 여름에 찾아올 지상 최고의 액션 프랜차이즈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을 훌쩍 뛰어넘는 역대급 기록이다.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2분짜리 영상도 끝까지 볼 수 없을 정도로 무섭다”라는 반응과 함께 수많은 리액션 영상을 양산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당신이 보게 될 마지막 미소라는 카피와 함께 흥미진진하고 온 몸을 소름 돋게 하는 강렬한 티저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올해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로 기대를 모으는 미스터리 공포 <스마일>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