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프랭크 그릴로 X 루비 로즈 10월 개봉 확정 영화 '더 요트'

사라져 버린 8천만 달러를 찾아라!강렬한 액션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8/21 [16:32]

프랭크 그릴로 X 루비 로즈 10월 개봉 확정 영화 '더 요트'

사라져 버린 8천만 달러를 찾아라!강렬한 액션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8/21 [16:32]

 

영화 '더 요트' 포스터

 

<어벤져스: 엔드게임><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의 프랭크 그릴로와 <존 윅 - 리로드><도어맨> 루비 로즈, 그리고 <미드나잇 선> 패트릭 슈왈제네거의 역대급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더 요트>는 무엇보다 현재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스타인 프랭크 그릴로와 루비 로즈의 강렬한 액션 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초호화 요트를 노리는 무장 괴한들과 망망대해에서 홀로 요트에 남겨진 ‘벨라’의 대결을 그린 <더 요트>는 테일러 스위프트, 원 디렉션 등 유명 팝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다수 연출한 ‘데클란 화이트블룸’의 첫 장편 데뷔작. 무엇보다 대양 위 초호화 요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창의적인 액션과 스토리텔링으로 올가을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10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더 요트>의 메인 포스터는 푸른 바다 위 거대한 화염에 뒤덮인 초호화 요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긴박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루비 로즈와 그 옆에서 총구를 겨누고 있는 프랭크 그릴로의 모습은 할리우드 액션 최강자들의 뜨거운 한판 대결을 기대케 하는 가운데, “사라져 버린 8천만 달러를 찾아라!”라는 카피는 초호화 요트에 감춰진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초호화 요트 위 할리우드 최고 액션 스타들의 목숨을 건 대결을 예고하는 영화 <더 요트>는 오늘 10월 극장가로 출항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