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의 2022년 5월 호 표지를 공개하고, 단독으로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5월 1일 정식 발행되는 더뮤지컬 5월 호 표지에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뮤지컬계 다섯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올해 결혼 10주년을 맞은 뮤지컬계 대표 커플 김선영·김우형 부부와 아들 온유, 김찬호·박혜나 부부, 조형균과 그의 세 반려견 밤비·라이·아요, 박민성·박이든 부자, 대학 동창에서 하우스메이트로 같이 사는 송상훈·손유동이 그 주인공이다.
뮤지컬계 특별한 가족 다섯 팀과 함께한 더뮤지컬 5월 호 표지는 ‘가족사진관’을 테마로 촬영됐다. 그간 매달 주목할 만한 작품 및 출연 배우를 선정해 표지 촬영을 진행했던 것과 달리, 이번 5월 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견·하우스메이트까지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을 조명해 특별함을 더했다.
그 밖에도 뮤지컬 출연 아이돌을 인터뷰하는 고정 섹션 ‘IDOL’에서는 ‘리지’로 처음 뮤지컬에 데뷔한 우주소녀 유연정의 인터뷰를, ‘컬쳐 인터뷰’ 섹션에서는 뮤지컬 ‘데스노트’ 팀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인기를 끈 유튜브 채널 빵송국 콘텐츠 ‘뮤지컬스타 시즌3’의 김민준, 이호광, 곽필립 3인과의 이색 인터뷰를 만나 볼 수 있다.
더뮤지컬 5월 호 사전 예약은 4월 26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예스24 단독으로 10% 할인가가 제공된다. 정식 발행일인 5월 1일부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