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 동구, 초등학생 온라인 영어캠프 운영

區“모든 과정 전액 무료”...집에서 원어민 선생님에게 배운다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3/18 [08:12]

인천 동구, 초등학생 온라인 영어캠프 운영

區“모든 과정 전액 무료”...집에서 원어민 선생님에게 배운다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3/18 [08:12]
인천시 동구 초등영어캠프 모집 포스터(동구청 제공)
인천시 동구 초등영어캠프 모집 포스터(동구청 제공)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오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관내 8개 초등학교 4~6학년 500명을 대상으로 인천광역시 영어마을과 함께 「초등학생 온라인 영어캠프」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20년부터 올해로 3년째 운영 중인 「초등학생 온라인 영어캠프」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가정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의 영어학습 공백에 대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 영어캠프는 인천광역시 영어마을의 대표적인 오프라인 영어캠프 콘텐츠를 12차시의 직업 및 각종 생활문화체험을 주제로 재구성한 것으로, 원어민 선생님과의 실시간 양방향 화상수업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주 5일 과정으로 운영되어 학생이 원하는 일정과 시간을 선택해 신청 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구에서는 학부모의 부담 경감 및 타 지역과의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학생 본인 부담금 전액을 지원해 모든 과정을 무료로 진행할 계획이다.  

허인환 구청장은 “온라인 영어캠프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실시간 화상 수업과 인천영어마을의 다양한 학습 영상을 통해 가정에서도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준비한만큼 동구의 많은 초등학생들이 참여해 혜택을 누리길 바라며, 나아가 우리 지역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인천동구, 영어캠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