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열’번째 ‘광’고•홍보축제 HUAF, 열광에서 열광하라!!! ”:내외신문
로고

“’열’번째 ‘광’고•홍보축제 HUAF, 열광에서 열광하라!!! ”

정해성 | 기사입력 2012/10/08 [20:27]

“’열’번째 ‘광’고•홍보축제 HUAF, 열광에서 열광하라!!! ”

정해성 | 입력 : 2012/10/08 [20:27]


홍익대 예비 광고인들이 만들어가는 국내 최대의 대학생 광고홍보 축제

 

HUAF(Hongik University ADPR Festival: 이하 HUAF)란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행사로서, 오는 11월 7일 단일 대학이 주관하는 광고홍보 축제 중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의 대학생 광고홍보축제를 당일 공모전 발표와 함께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모신청기간은 오는 10월 22일까지이고 작품접수기간은 10월 28일까지이며, 최종 결선자 발표는 11월 2일 있을 예정이다.


지난 2003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10회째를 맞고 있는 HUAF는 국내 우수 기업의 후원을 받아 전국적인 규모의 광고홍보 관련 공모전을 주최하고 있다.


또한,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후원사의 각종 프로모션 활동까지 진행한다. 이를 통해 전국 예비 광고인들의 교류와 실력함양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후원기업(브랜드)의 대학생 대상 전국 차원의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대학생 광고 축제로 알려졌다.


HUAF는 (주)하이트, (주)GS칼텍스, 신한카드, (주)두산주류, (주)하이모, (주)KT 등 매해 국내 유수의 기업들뿐만 아니라 정부기관인 충남도청, 연기군청의 후원을 바탕으로 전국적인 규모의 행사로 거듭 발전해왔다.


그리고 올해 제10회 HUAF는 삼성화재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HUAF와 삼성의 인연은 2010년 제일모직 빈폴과의 협력을 시작으로 2012년 삼성화재까지 올해로 3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한 기업과 오랜 인연을 맺을 수 있었던 이유는 HUAF를 통해 후원사 역시 적지 않은 홍보 효과를 보기 때문이다. 이번 제10회 HUAF는 산학협력을 위한 산업과 대학의 만남의 장과 전국 예비 광고 홍보인들의 교류와 화합의 장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대학생 광고축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내 행사만으로 머무르지 않고 매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통해 자신들을 알리고 있는 홍익대 광고홍보축제는 제10회를 맞아 ‘열광(열 번째 광고홍보축제)에서 열광하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올해 역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자신들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의 특성을 적극 활용하여 각종 온라인 홍보 및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오프라인 활동으로는 대학 방문을 통해 HUAF 홍보와 대학 간 교류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번호 : 010 4011 5520 // sal5520@naver.com(제10회 HUAF 홍보팀장 양상균) 문의 하면된다



내외뉴스 정해성 기자 hsj3112@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