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국다선문인협회 2018년 신년하례식 성황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1/28 [08:19]

한국다선문인협회 2018년 신년하례식 성황

편집부 | 입력 : 2018/01/28 [08:19]


[내외신문=조기홍 기자]지난 27일 고양시 원흥동 KB중앙타워 소재 더하루뷔페에서열린 (사)한국다선문인협회(회장 김승호)?2018 신년하례식에는 전국 각지에서 활동중인 소속 문인들과 초대된 귀빈들로 성황리에 신년회가 열려?새해의 포부와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김상복 악단장이 음향을 맡았으며 1부 조기홍 감사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김승호 회장의 인사말과?박재천 고문, 이재석 도의원, 김효금 시의원, 이효녕 문학박사의 축사가 이어졌고 각 기관과 단체장의 표창수여식이 있었다.

고양문화원(원장 방규동)의 축하화환과 KBS (김응국 총감독), 명인씨엔씨 (대표 임병진)의 꽃바구니가 추운 날씨를 환하게 향기로 밝혀주었으며 한국기독교시낭송선교협회 이강철 회장과 한국명시낭송가협회 이서윤 회장의 축시낭송으로 힘차고 향기로운 봄날을 여는 듯 했다.


타래시 회장을 맡고 있는 이효녕 박사는 "타래시문학단체의 23년을 회고하며 다선문학이 지난 2년간의 발전과 오늘의 모습이 참으로 자랑스럽다며 이토록 많은 열정과 뜨거움 속에서 더 크게 문학의 꽃을 피우리라 믿어 의심치않는다"고 축사를 가름했다.


지난 한해 열심히 수고한 최정애 수석부회장이 공로패를 받았으며 이강철, 동분선, 조기홍, 임병진, 이서윤, 강혜지, 서영복, 조영자 시인들이 서울시 의장상, 고양시 의장상, 고양문화원장상, 고양예총회장상 등 기관표창을 받았다.
법무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보호위원 위촉장은 최정애, 강순구, 임병진, 이시중, 동분선 등 5명이 받았으며 모두 한마음으로 봉사와
명예를 지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한 서금희 시인이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었고 곽은비 시인 운영위원, 박승민 미디어팀장으로 임명장을 받았다.


2부에서는 황수희 자문위원의 사회로 행운권 추첨과 초대가수 나유미의 축복의 노래가 불려져 훈훈한 미소와 박수를 받았으며 참석한 모든 시인과 내빈들께 정성스레 준비된 선물을 전해 주었다.

조기홍 감사의 사회로 진행된 3부에서는 서금희 시인의 낭송과 조기홍, 동분선, 이강철,?이현숙, 강혜지, 배애희, 최경순 시인들의 시낭송이 겨울한파를 녹이고 시향을 피우기도 했다.

추광규 신문고뉴스 발행인, 차재숙 명인, 위영금 시인, 김경택 시인등이 자리를 함께 하였으며 2시간여의 행사내내 화기애애한 나눔과 소통의 장으로 모두가 하나같이 무술년에는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였다. 관계자는 "참으로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모두가 애쓰고 수고한 섬김의 결실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