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법무보호 전진대회 및 아름다운 결혼식 열려

편집부 | 기사입력 2017/11/08 [10:25]

법무보호 전진대회 및 아름다운 결혼식 열려

편집부 | 입력 : 2017/11/08 [10:25]


[내외신문=조기홍 기자] 2017 법무보호 전진대회 및 제32회 아름다운 결혼식이 11월7일 서초동 더 화이트베일 웨딩홀 3층에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주관과 서울중앙지방검찰청,서울특별시,서울지방교정청,서울지부 보호위원연합회,법사랑위원연합회의 후원 등으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1부 전진대회에서는 유공자 보호위원들의 표창이 있었으며 서울시장 표창에는 장석웅 위원 외 6명,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표창에는 직능별 소속위원 김순옥 외 11명, 감사장 4명, 서울지방검찰청 검사장 표창 류순덕 위원 외 7명, 서울지방교정청장 표창 김승호 사회성향상위원회 회장 외 8명이 표창과 부상을 수상했다.

2부 아름다운 결혼식에서는 8쌍의 사실혼 관계에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를 위해 합동결혼식이 거행되었으며 주례자로는 전 법무부장관 이귀남,축사 윤석열 검사장, 조남길 위원장, 대회사 이계환 연합회장, 격려사 구본민 이사장 등이 행복을 위한 축복의?축하 인사가 있었다.

특히 윤석열 검사장은 ''실의에 빠진 보호대상자들의 앞날을 밝히는 등불이 되어 주었으며 기치있는 길을 믿음으로 걸어오신 보호위원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태규 서울지부 지부장과 보호위원연합회장 이계환, 사무총장 노경미, 무예위원 회장 이상훈이?등 관계자들도 함께했다.

(사)한국다선문인협회 임원들이기도 한 김경자 자문위원장, 이강철 위원장, 최정애 수석부회장, 조태연, 류연숙, 박병열 위원 등이 김승호 회장의 유공표창 수상에 축하와 함께 행사상품도 기증하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