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트릭아트 헤이리 상설전시장 개관

지상록 | 기사입력 2011/10/14 [22:01]

트릭아트 헤이리 상설전시장 개관

지상록 | 입력 : 2011/10/14 [22:01]

트릭아트(TRICK ART)'는 트릭아트 뮤지엄이 제작하고, 라이센스를 보유한 착시미술작품입니다. 트릭아트에서는 모든 관람객이 2차원의 평면회화를 마치 3차원의 살아있는 입체와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빛의 굴절과 반사, 원근과 음영을 이용한 트릭아트 작품은 관람객의 시각에 착시효과를 일으킵니다.

 

이를 통해 관람객은 실제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것과 같은 놀라운 재미를 경험하게 됩니다.

 

트릭아트는 극사실적인 작품 기법, 실제와 같은 생생한 색채 그리고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관람객의 오감을 자극합니다.

 

관람객은 작품 앞에서 다양한 포즈로 연출을 하고, 작품은 참여하는 관람객 자신만의 것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직접 작품 속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어, 그간의 평면 미술작품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깊은 재미와 감동을 만나게 됩니다.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고, 마음껏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살아 움직이는 미술관 체험을 할 수 있는 트릭아트에서는 작품 속에 숨겨진 과학적, 심리적 트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입체로 감상하고 체험하는 회화를 통해 창의적인 사고와 무한한 상상력을 개발하고 미술작품과 쉽게 친숙해질 수 있는 예술교육의 장으로 활용될 것입니다.

 

트릭아트는 연출사진을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카메라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며 관람객의 연출에 따라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테마 공간이자, 예술을 즐기는 새로운 트렌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관람객은 기존의 정형화된 미술관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작품 속 인물과 함께 자신만의 특별한 체험을 만들어나가는 유쾌한 경험과 짜릿한 감동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즐거움, 바로 트릭아트 헤이리에 있습니다.

 

지상록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