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시-SH공사, 마곡산업단지 투자설명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5/25 [11:29]

서울시-SH공사, 마곡산업단지 투자설명회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6/05/25 [11:29]

[내외신문=박현영 기자] 서울시와 SH공사가 마곡산업단지 분양을 위한 기업 대상 입주 투자설명회를 6월 2일 오후 3시 서울시청 본관 8층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

 

마곡산업단지는 차세대 서울경제를 이끌어갈 IT, 나노, 바이오,환경 등 첨단 융복합 R&D 거점으로 조성 중이며, 편리한 교통과 산업단지를 지원할 주거, 업무, 상업, 녹지가 함께 조성되는 탁월한 입지로 분양초기부터 기업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서울시는 이번 투자설명회에서 ?저렴한 분양가 ?트리플역세권?첨단 기업의 자족형 클러스터 ?세제혜택 및 입주 인센티브 등 마곡산업단지의 투자매력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한국부동산개발협회 공공개발협력단장을 맡고 있는 최원철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특임교수가 「마곡산업단지의 경쟁력」이라는 주제 강연을 할 예정이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행사장내 설치된 부스를 통해 세제, 부동산, 분양계약 등 궁금한 사항에 대해 맞춤형 1:1 개별상담과 컨설팅을 실시한다. 마곡 입주기업 금융지원 협약기관인 KDB산업은행에서도 입주 시 융자 등 금융지원 정보와 경제동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투자설명회는 마곡에 관심 있는 기업 관계자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온라인(http://register.magokrndcluster.com) 사전등록이나 당일 현장등록이 가능하다.

 

?마곡산업단지는 지금까지 전체 분양면적 72만9,485㎡ 중 61.9%(45만1,490㎡)가 분양 완료됐으며 90개 기업이 입주 예정이다. 현재까지 단지 기반시설 조성율은 94.7%이며, 지금까지 41개 기업이 착공했고, 올해 11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이다. IT, 나노, 바이오, 친환경, 의료 등 첨단산업과 그 융합과 관련된 R&D 업종을 영위하는 기업이 입주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