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북경찰청, SNS 친구 ‘엄마랑 폴이랑’ 초청, 이벤트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5/01 [16:02]

전북경찰청, SNS 친구 ‘엄마랑 폴이랑’ 초청, 이벤트 실시

편집부 | 입력 : 2016/05/01 [16:02]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전북지방경찰청(청장 김재원)은, 5월 1일 오전 10:00, 전북경찰 SNS 친구 ‘엄마랑 폴이랑’ 가족 20팀을 초청, 4대 사회악 근절 영상관람 및 청사견학 등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가족들은 전북경찰 SNS 친구(카카오스토리 채널-엄마랑 폴이랑) 中 추첨을 통해 선정되었고, 4대악 근절 영상 시청, 레크레이션, 아동범죄예방 인형극 관람, CSI(과학수사)·경찰기마대·순찰차·교통사이카 체험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달수 홍보계장은 “이용자 중심의 맞춤형 눈높이 홍보를 위해 ‘전북경찰 SNS’를 활용하여 치안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며 “청사견학과 이벤트 체험을 통해 국민에게 좀 더 다가가고 국민들이 진정 원하는게 무엇인지 듣고 정책에 반영하는 쌍방향 소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날 한 회원은 경찰 체험 프로그램에 가족이 함께 참석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히 경찰기마대나 사이카처럼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알찬 경험이 되었으며 한편으론 경찰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경찰청 홍보담당관실은 4대악 근절 온라인 홍보 방안으로 지난 3월부터 ‘전북경찰 카카오스토리 채널-엄마랑 폴이랑’을 개설하였으며 이를 통해 치안정책을 홍보하고 국민과 소통하는 등 정부 3.0 구현을 위한 다각적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