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타들의 애장 선글라스 ‘제이제이마스터’ 세계 시장 강타

오경화 | 기사입력 2016/04/21 [09:51]

스타들의 애장 선글라스 ‘제이제이마스터’ 세계 시장 강타

오경화 | 입력 : 2016/04/21 [09:51]


[내외신문 오경화기자]

선글라스 시장에 느낌적인 선글라스 화재 ‘제이제이마스터’ 이미 국내 유명 스타들의 많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한국 브랜드 제이제이마스터가 세계 시장에 진출해 핫 이슈를 이끌고 있다.

국내 패션 브랜드 제이제이마스터(JJ master)가 국내 론칭 전 부터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고 이목을 끌며 급성장하고 있다.?

 

제이제이마스터(JJ master)는 지난 18일 베트남 진출 확정을 지은데 이어 오늘 19일 오전 '네이처 팜' 그룹과 손잡고 중국 진출까지 확정 지었다.

 

제이제이마스터(JJ master) 권은정 이사는 인터뷰에서 '네이처 팜'과 '제이제이마스터(JJ master)는 6월 중국 청도에서 브랜드 런칭 한다. 국내 보다 해외에서 먼저 시작을 하게 되는 셈인데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 패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화려한 디자인에 중심을 두지 않고 전체적인 선글라스 퀄리티를 높혀 좋은 패션 아이템으로 한국 뷰티 문화를 알리는데 힘 쓰겠다' 고 밝혔다.

 

제이제이마스터는 중국 런칭이 끝나고 대만 패션 전문 그룹 '콘트라' 와 계약을 맺고 대만 시장과 홍콩 시장 진출 계획까지 잡혀 있다. 현재 동남아시아 현지에서는 한류 콘텐츠 상품 판매율은 상상 초월 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