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인가요계 실력파 가수 임채훈, 맑고 청아한데 호소력까지 겸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3 [13:07]

성인가요계 실력파 가수 임채훈, 맑고 청아한데 호소력까지 겸비

편집부 | 입력 : 2015/11/13 [13:07]


한국 대중가요계에서 가장 많은 가수가 배출되고 사라지는 무한경쟁 분야가 바로 성인가요부분이다. 그 만큼 실력이 탁월하거나 자본이 없다면 대성 할 수 없는 곳이 성인가요다.

임채훈은 지난 2015 제19회 박달가요제에서 대상을 거머쥔 수상자로 공식적 실력을 인정받은 신예 스타다.

가수 임채훈은 유명 작곡, 사 정원수와 오경화 작가 작품 “울엄마”을 감동스럽게 불러 화제를 더욱 낳고 있다.

“울엄마” 노래는 가수 정원수가 별 활동 없이도 노래 자체만으로 네티즌과 가요 펜들의 사랑을 받던 노래로 호소력 짖은 실력의 고음 창법을 가진 목청의 가수가 불러야 더욱 감동 깊은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것을 가수 임채훈이 다시 한 번 노래 실력으로 입증 하면서 다양하게 방송 출연 및 공연 행사에 초대 되고 있다.

네티즌은 가수 임채훈의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낸다 “가득이나 가슴에 짠하게 붙는 노래인데 임채훈 정말 잘부르네요” “임채훈씨 울엄니 생각이 나네요” “임채훈! 역시 가요제 대상 출신 답네요” “임채훈 노래 실력 대단합니다” “임채훈씨 출연한 아이넷 방송 여러 번 보았습니다, 너무 노래 잘해요” “울엄마 노래 정말 잘부르시네요“ ”가수 임채훈 열심히 활동 하세요” 라는 등의 응원의 메시지가 올라오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