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15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부산大축제’ 내달 연말 부산에서

오경화 | 기사입력 2015/11/10 [15:31]

‘2015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부산大축제’ 내달 연말 부산에서

오경화 | 입력 : 2015/11/10 [15:31]


2015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기자협회, 사단법인 한국다문화예술원이 주관하는 2015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시상식이 12월 29일 오후2시 부산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각분과 대상 수상(연기자대상, 트로트부문, 발라드부문, 탤런트부문, 영화배우부문, 성악부문, 개그부문, 연극부문, 외국인스타상, 서예부문, 패션공로상, 10대기자상, 10대 예술인상, 사회공헌대상, 사회봉사대상 등 한 해 동안 활동한 문화연예, 예술인을 대상으로 누리꾼들의 투표와 문화연예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후보자를 선정한다.

이를 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조직위원회와 집행위원회가 추천한 심사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수상자를 결정하여 각 부문 대상 및 각 분야 10개 부문 상 등을 총 70여명에게 시상이 이루어진다.

올해 수상자는 드라마대상 'KBS프로듀사'가 수상하며 시사교양 대상은 'SBS그것이 알고싶다'가 대상을 수상한다. 이어 배우부문 수상자는 김덕현, 이동준, 김선화가 수상한다.

이어 케이블 예능부문 최우수 프로그램상은 '이벤트tv '춤의 여왕 시즌2' 가 수상한다. 또한 방송부문 우수상 수상자는 개그우먼 이경애, 방송인 김기수,MC 김양이 각각 신인상가 우수상을 수상한다.

대중음악부문 수상자는 제이세라, 배드보스가 우수상과 음반프로듀서 대상을 수상한다. 그룹부문 수상자는 칠학년일반, 스마일리, 로드보이즈 신인상을 수상한다.

성인가요 부문수상자는 박주희, 장민호, 소명, 소유찬, 헤라가 수상하며, 한류부문에는 중국 대륙의 스타 가수 미나 이어 뉴욕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해 세계적인 스타가된 애니메이션 크루 가 한류 대상을 각각 수상한다.

영화부문 수상작품은 'Web Movie 작품상'죽음의 섬'이 대상을 수상하고 배우부문 수상자는 신성훈, 임승대, 김이정이 각각 신인상과 우수상을 수상 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