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가수 박효빈, 2집 앨범 추가 제작 발매소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4 [17:51]

가수 박효빈, 2집 앨범 추가 제작 발매소식

편집부 | 입력 : 2015/09/24 [17:51]


가수 박효빈, 2집 앨범 추가 제작 발매소식

박효빈, 닻별! 팬클럽 통 큰 사랑 나누기

트로트 신동 가수 박효빈, 그가 2014년 8월 2집 정규 앨범 발매 후 1년여 만에 2집 추가 앨범을 발매 했다.

이번 추가 앨범은 박효빈의 모습들과 아기자기하게 꾸민 앨범 디자인으로 구성 되었으며 특히 인상적인 것은 팬들과 함께 해온 모습들을 앨범에 실어 자신의 “닻별” 팬클럽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효빈군의 ‘닻별’ 팬클럽 회원들의 통 큰 스타 사랑은 앨범 제작에도 비용을 참여해 주는 등의 박 군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보여 줬다. ‘닻별’ 팬클럽 회원들은 박효빈 군의 행사 공연 축제의 자리라면 도시락을 선물 하는 등의 먹 빵! 박효빈을 만들어 주기도 한다.

효빈군은 2013년 “내꿈을향해서” 로 1집 앨범을 발매 하고 1년여 만에 2집 발매 그리고 다양한 활동은 세간의 이목을 집중 받으며 정규 앨범 발매 후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다.

몸이 편찮은 어머님은 항상 효빈군의 옆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준다며 박 군은 어머님에 대해 각별한 사랑을 말한다.

박효빈은 가수 활동 외에도 다양한 재능나눔봉사 등 나눔의 자리라면 기꺼이 사랑을 나누어 주는 따뜻한 사랑을 실천 중이기도 하다.

가수 박효빈은 KBS에서 관리하고 있는 'KBS재능나눔봉사단' 멤버로 합류해 자신의 재능으로 꾸준한 선행도 5년 여간 실천 해 오고 있다.

 

얼마 전 ‘조이프렌즈’ 나눔봉사 앨범에도 참여해 팬들로부터 기부 천사, 효자 천사로 ‘삼천포 대통령’ 이라는 애칭도 받고 있다.

오는 연말 12월에 불우이웃돕기 자선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며 장소는 서울 문래동에 위치한 야외 공연장이며 콘서트 입장료 전액을 연말 불우한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쓰여 질것이라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