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천시.10월 28~30일까지 서울광장에서 “2010 무궁무진 포천 농특산품 대축전 개최”

이홍우 | 기사입력 2010/10/28 [12:46]

포천시.10월 28~30일까지 서울광장에서 “2010 무궁무진 포천 농특산품 대축전 개최”

이홍우 | 입력 : 2010/10/28 [12:46]

①10. 28~30일까지 '서울광장에서 만나는 3W'

②Wonderfull 최고 품질의 농특산품, Wow 최저 가격의 농특산품, With 서울광장 에서 모두가 함께하는 최상의 무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무한한 잠재력과 꿈을 품은 도시 포천! 청정 포천의 산물! 포천 농특산품과 함께하는 3w ! 천만 서울 시민의 품으로 수도권 청정도시 포천이 찾아간다.

포천시(시장 서장원)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믿을 수 있는 청정 지역의 포천 농?특산품 대축전을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개최한다.


포천 농?특산품 최고의 품질을 최저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최상의 공연이 함께하는 이번 『2010 무궁무진 포천 농?특산품 대축전』은 우수한 포천 농축특산품을 천만 서울 시민에게 선보이고 이를 통한 포천의 문화와 관광을 집약해 보여줄 수 있도록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어우러진 정말 기대되는 축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폭등한 농산물들로 구매에 어려움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는 더없이 만족할 만한 축제의 장이 될 것이며 생산자가 직접 판매함으로써 소비자는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농?특산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축전은 포천시 주최 아래 31개 생산자 단체가 함께하는 일반 장터 수준의 개념을 벗어난 농특산품 한마당 잔치로 행사장에서는 국내 개성인삼의 원조 포천의 인삼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가며 더불어 포천 개성인삼의 역사와 규모 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포천의 자랑인 해솔촌 기찬쌀을 기간 중 매일 500G/ 5,000개씩 15,000여개를 나눠줄 예정이며 최고 품질의 포천 한우를 시중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경기도와 함께하는 이번 축전은 경기도가 인증한 전국최고의 G마크 획득 포천제품을 통해 세계로 뻗어나가는 경기도의 위상과 그 속에 살아있는 포천의 청정 식품들로 구성해 믿음과 신뢰 속에 함께하는 장이 될 것이다.

그밖에도 햅쌀로 만든 포천 막걸리, 경기도 유일의 G마크 획득을 자랑하는 포천사과, 버섯, 계란, 한과 등 포천만의 농?특산품들을 선보이며 서울 시민뿐만 아니라 서울광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포천의 자랑인 농특산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축전은 단순한 장터 개념을 넘어서 문화와 공연이 어우러진 축전으로 28일에는 포천 문화예술단의 화려한 공연과 공중파 특집 공개방송을 통해 유명 연예인들의 다양한 공연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오페라 공연, 붐 캐릭터 밴드쇼, 무궁무진 포천 비보이 댄스 및,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문화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제공될 예정이며 무대에서는 즉석경매, 노래자랑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시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2010 무궁무진 포천 농?특산물 대축전(WWW. FarmFestival)』은 포천을 방문하지 않고서도 청정 포천을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며 “이번 농특산품 축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되고 포천시의 친환경 유기농 생산품 등 농특산품이 많은 시민들에게 사랑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