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BS <가면> 유인영,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물오른 여신 비주얼’ 발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03 [00:10]

SBS <가면> 유인영,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물오른 여신 비주얼’ 발산!

편집부 | 입력 : 2015/06/03 [00:10]


[내외신문 = 조동현] 배우 유인영이 SBS 수목드라마 ‘가면’촬영 중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상위 1%의 우아함과 한껏 물오른 미모의 ‘여신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2일(화) 유인영의 윌엔터테인먼트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드라마 ‘가면’ 촬영에 한창인 유인영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유인영은, 근접 사진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뽐내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도자기를 보는 듯 한 매끄럽고 하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명품몸매로 세련되게 소화해낸 원피스까지, 마치 ‘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어느 각도에서나 뿜어져 나오는 우월한 아우라로 ‘모태 상속녀’ 최미연의 우아함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기도. 더불어 슬픈 듯 하면서도 어딘가 착잡해 보이는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은 미연의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내고 있어 앞으로 이어질 극 전개를 기대케 만들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미연이 눈빛 봐.. 눈빛 하나만으로 저렇게 많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게 놀라움”, “현장사진인데도 부티가 줄줄 흐르네.. 화보인줄”, “유인영 진짜 미친 미모ㅠㅠㅠ 볼 때마다 걸크러쉬 옴.. 같은 여잔데도 너무 예뻐”, “유인영 헤어, 패션, 화장 전부 너무 잘 어울림! 갈수록 예뻐지는 것 같아 부럽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이렇게 유인영이 클로즈업 사진에서도 굴욕 하나 없는 무결점 외모를 과시한 한편, 방송 첫 주 만에 수목극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대박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가면’은 3일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