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캠코, 제62주년 창립기념식 개최…권남주 사장 ˝민생경제 안정·활력 제고에 앞장서겠다˝:내외신문
로고

캠코, 제62주년 창립기념식 개최…권남주 사장 "민생경제 안정·활력 제고에 앞장서겠다"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4/03 [16:55]

캠코, 제62주년 창립기념식 개최…권남주 사장 "민생경제 안정·활력 제고에 앞장서겠다"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4/04/03 [16:55]

▲ 권남주 캠코 사장은 제62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캠코)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캠코는 3일 오전 부산국제금융센터(BIFC)에서 제62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권남주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기념식에서 권 사장은 캠코의 미래 비전과 주요 사업 방향을 제시했다.

 

권남주 캠코 사장은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최근 우리 경제는 가계부채 증가와 부동산 PF 부실 등으로 인해 한치 앞의 상황을 예측하기 어려운 실정이라며, “정부가 활력 있는 민생경제를 목표로 삼은 만큼, 캠코도 채무자 재기 및 기업 경영정상화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국공유 재산의 활용도를 높여 민생경제 안정과 활력 제고에 앞장설 것임을 밝혔다.

 

권 사장은 먼저 이를 위해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적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업무 분야별로 국민의 입장에서 개선점이 없는지 꼼꼼히 살피고 국민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캠코는 사회 공헌 활동과 지역사회 발전 기여, 협력업체 동반성장 등 ESG 경영을 지속 발전시킬 방침이다. 권 사장은 "모든 사업부문에서 더욱 엄격한 준법정신과 차별화된 윤리의식을 통해 청렴ㆍ윤리경영을 실천하는 것 또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중대한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권 사장은 기본에 충실한 캠코가 되어야 한다구성원이 행복한 조직, 전문성을 갖춘 직원, 첨단기술을 접목한 업무 시스템 등 기본기를 통해 내실 있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