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거래소, 부산지역 보호종료 청소년 자립 지원 위해 3억원 후원:내외신문
로고

한국거래소, 부산지역 보호종료 청소년 자립 지원 위해 3억원 후원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3/06 [19:27]

한국거래소, 부산지역 보호종료 청소년 자립 지원 위해 3억원 후원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4/03/06 [19:27]

▲ 한국거래소는 6일 한국거래소 본사에서 부산지역 아동복지시설의 보호종료 청소년 자립지원을 위한 'KRX 드림나래' 후원금 3억원을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에 전달했다(사진 왼쪽부터) 김희석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사진제공=KRX)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한국거래소(이사장 정은보)6일 부산지역 아동복지시설의 보호종료 청소년 자립 지원을 위한 'KRX 드림나래' 후원금 3억 원을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 어린이재단 김희석 부산지역본부장, 자립준비 청년 등이 참석했다.

 

'KRX 드림나래' 사업은 2022년부터 충분한 준비 없이 자립하는 청소년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5년간 최대 3200만 원의 자기개발비, 생활안정자금과 자립교육, 진로 및 금융컨설팅 등 다각적 지원으로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돕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도 보호종료를 앞둔 고3 10명을 KRX 드림나래 3기로 선발하고 2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발대식 및 드림나래 1~3(30) 연합 자립캠프를 실시했다.

 

정은보 이사장은 "자립준비 청소년이 체계적인 준비를 통해 자신의 역량을 키워 드림나래의 뜻처럼 꿈의 날개를 활짝 펼쳐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