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우리금융저축은행, 취약계층 결식아동 지원 협약

- 취약계층 결식아동 지원을 위해 협약식을 진행
   - 결식아동 150여명에게 사랑의 빵을 전달할 예정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07/28 [10:07]

우리금융저축은행, 취약계층 결식아동 지원 협약

- 취약계층 결식아동 지원을 위해 협약식을 진행
   - 결식아동 150여명에게 사랑의 빵을 전달할 예정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07/28 [10:07]

▲ 우리금융저축은행(대표이사 전상욱)은 지난 21일 충북 청주 소재 사단법인 징검다리 행복 나눔터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우리금융저축은행 백재완 경영관리본부장과 사단법인 징검다리 임동현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우리금융)

 

우리금융그룹의 계열사인 우리금융저축은행(대표이사 전상욱)은 지난 21일 충북 청주 소재 사단법인 징검다리 행복 나눔터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후원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리금융저축은행과 사단법인 징검다리는 지역사회에 대한 건전한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역 내 결식아동을 후원하기로 협약을 체결했으며, 후원되는 사랑의 빵은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결식아동 15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우리금융저축은행 전상욱 대표이사는 사단법인 징검다리와 함께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뜻을 모았다,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역할과 소임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집중호우 피해복구 특별금융지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