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당진시 드림스타트‘봄 내음 가득한 봄나들이 가족여행’운영

가족과 소중한 추억 쌓기 지원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5/10 [05:32]

당진시 드림스타트‘봄 내음 가득한 봄나들이 가족여행’운영

가족과 소중한 추억 쌓기 지원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5/10 [05:32]

 사진 / 드림스타트 봄나들이 활동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 드림스타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9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봄 내음 가득한 봄나들이 가족여행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가족여행 프로그램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외부활동이 어려웠던 드림스타트 사례 대상 24가구 66명에게 가족들과 함께 에버랜드 놀이동산에서 테마존별로 다양한 체험활동과 봄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봄나들이 기회를 제공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쌓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가족여행 프로그램 체험에 참여한 아동은 아마존 익스프레스가 제일 재미있었고 바이킹은 무서웠지만 평소 오지 못했던 에버랜드에서 가족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즐거운 하루였고 하루가 너무 짧게 느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당진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어린시절의 행복한 추억과 기억으로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울 수 있도록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수급자, 차상위, 한부모가정) 아동 및 가족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당진시청 여성가족과 아동보호드림팀(041-350-372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