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당진시, 도심 속 호수공원 조성을 위한 시민공청회 개최

시민 삶에 녹아들 ‘도심 속 호수공원’조성을 위한 공청회 28일 열려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4/14 [06:05]

당진시, 도심 속 호수공원 조성을 위한 시민공청회 개최

시민 삶에 녹아들 ‘도심 속 호수공원’조성을 위한 공청회 28일 열려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4/14 [06:05]

 사진 / 호수공원 홍보 리플릿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가 오성환 당진시장의 공약사항인 도심 속 호수공원 조성을 위한 시민공청회를 428일 오후 2시 청 내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청회는 그동안 시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졌던 도심 속 호수공원의 대상지 선정 기본구상 및 타당성 조사 추진 내용에 대해 공개하는 자리로 용역사 도화엔지니어링의 추진 내용 발표 전문가 지정토론 시민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추진 내용 발표 시간에는 호수공원 필요성 호수공원의 기본방향 및 비전 호수공원 도입 시설 및 프로그램 후보 대상지 선정 배경 및 ·단점 비교 최종 대상지 선정 방법 및 재원 마련 방안 향후 추진계획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상명대학교 그린스마트시티학과 정용조 교수가 좌장을 맡아 진행되는 지정토론에는 한국전통문화대학교 전통조경학과 김충식 교수 KG엔지니어링 종합 건축사사무소 도시본부 한승우 상무 당진시청 산림녹지과 이기종 과장 △㈜도화엔지니어링 도시부문 김윤곤 부사장 등 전문가들이 시민생활에 녹아들 수 있는 호수공원 조성을 위해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시 담당자는 시민들의 의견이 최대로 반영된 호수공원 조성을 목표로 이번 공청회를 마련했다다양하고 뜻깊은 의견 개진을 위해 공청회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는 보다 많은 시민들이 공청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공청회의 유튜브 생중계를 계획하고 있으며 당진시청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